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9 ...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gi*** 2021.10.14

책을 통해서 접했던 분이시라...
아마도 배움중심 수업에 대한 제 생각과 지식이 짧기도 하고, 조금은 맞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968 정말! 유익했습니다.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je*** 2021.08.17

동료교사의 추천으로 듣게 된 강의였습니다. 괜히 추천하신게 아니시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대부분의 수업교사가 겪고있는 문제점에 공감해주며 상처를 어루만저주고 나아가 수업에 대한 개선 부분 및 자기성찰과 학생들을 대하는 자세에 명확한 철학을 심어주어 좋았습니다. 뭔가 선명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좋은 연수 감사합니다.

967 수업 성찰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re*** 2021.08.17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면서 기술적인 부분도 힘들었고 컨텐츠 구성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늘 만족스럽지 못한 수업에 대하여 환경을 탓하거나 학생들을 탓해왔던
내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바닥이 드러라는 것 같아 부끄러웠다. 만족스러운 수업 구성을 위해
늘 고민하고 준비하는 교사가 되고 싶다. 꼭 그렇게 하고 싶다.
 

966 유익한 연수였습니다.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sy*** 2021.05.24

배움중심수업과 수업나눔이라는 개념이 생소하고 와닿지 않는 부분이었습니다.
이 연수를 통해서 수업친구, 수업 나눔 등의 개념과 과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965 수업 나눔을 통한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av*** 2021.05.24

수업나눔을 통해 동료교사와 수업에 대해 고민을 나누면서 더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을 한번 더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연수 감사합니다.  

964 막연했던 배움 중심 수업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mr*** 2021.04.12

배움 중심 수업이라는 막연한 이론 속에서 현장에서는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았는데 연수를 통해 많은 생각들을 할 수있게 되었고, 유익했습니다.

963 너무나 유익했던 연수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k1*** 2021.03.16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 강의를 들으며 저의 수업과 교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부끄럽지만 제 수업을 직시하고 수업의 신념과 정체성을 지켜 개선해나갈 수 있는 힘을 얻었습니다.  늘 흔들리며 혼란스러워 했을 때 뼈대를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신 김태현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62 학생중심 배움 수업에 대한 생각의 변화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kp*** 2021.02.23

학생 중심으로 배움의 과정을 살펴보기는 생각만큼 객관적으로 살피기 어렵다고만 생각하고 시도를 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배움 지원 활동에 도전하여 새로운 교사로 탈바꿈 해야되겠다.

961 수업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연수였습니다.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bo*** 2021.02.02

온라인 수업을 하면서 수업에 대한 고민이 더 많이 생겼었는데 연수를 들으며 수업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다보니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수업을 이해하고, 수업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다보면 더 좋은 수업, 배움이 일어나는 수업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서는 수업에 대해 이해하는데 한계가 있는데 수업 친구를 만들어 수업에 대해 고민하다보면 이 한계를 넘어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정한 배움이 일어나는 수업을 위해 수업 속에 어떤 요소들이 추가되어야 할지, 빠져야 할지 더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960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직무
yk*** 2021.01.26

바쁘다는 핑계로 지금까지 해 왔던 습관대로 편하게 가기보다 좀 더 좋은 수업을 위해 저의 수업을 성찰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